Netflix 로맨틱 코미디, 마음대로 뽑은 Top3

문화 & 여행|2018. 10. 23. 12:00

 

[똑맘] Netflix 로맨틱 코미디, 마음대로 뽑은 Top3

 

 

 

 


안녕하세요.

똑똑한 엄마 프로젝트, 똑맘입니다.






오늘은 육아에 지친 몸을 달랠 수 있는

가벼운 로멘틱 코미디 영화를 가져와봤어요~

오랜만에 설렘을 느끼면서 ㅎㅎ

혼자만의 시간을 누려보세요~








1.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 영화가 유명해진 이유는 여주가 동양인이기 때문이죠!

여러 영화사에서 화이트 워싱을 제안 받았지만

꿋꿋하게 동양인 여주로 밀고 나가 유명세를 탓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로는 여주가 좋아했던 남자들에게

본의 아니게 고맵편지를 보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영화에요.

설레고 감칠맛 나는 배우들의 연기도 재미의 한 몫을 했지만

가끔씩 나오는 한국 문화들이 색다르게 다가온답니다.

(여주의 어머니가 한국 분이라는 설정이에요)








2. 시에라 연애 대작전


넷플릭스에서 유명한 기묘한 이야기에도 나왔던 배우죠?

이 영화는 매드 펫 다이어리가 생각나는 설정들이 많아요.

자신의 외적인 모습에 자신감이 없는 여주 시에라는

잘생긴 남학생 제이미와 우연히 문자를 주고 받게 되는데요!

과연 제이미와 시에라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까요?


하이틴 로멘틱 코미디 답게 악한 여주도 나오지만

각자 주인공들의 성장 배경을 보여주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출합니다.







3. 우리 처음 만났을 때


어바웃 타임이 생각나는 영화죠

우리 처음 만났을 때는 타임 슬립 영화입니다.

남주, 노아는 영화에서 총 5번의 타임 슬립을 하게 되는데요

모든 순간 그의 선택에 따라 3년 뒤 자신의 모습도 계속 달라져갔습니다.

이렇게 시간을 왔다 갔다 하는 사이

노아의 곁에는 어떤 사람이 남을까요?

전형적인 타임 슬립 영화의 틀에 갖히지 않은

새로운 로멘틱 코미디 영화라는 평이 많네요 ㅎㅎ







오랜만에 영화도 보면서

여유부리는 시간을 가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바쁘게 살아온 우리

가끔씩을 이런 시간을 나에게 선물해도 괜찮겠죠?

오늘도 똑맘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똑똑한 엄마가 되는 가장 빠른 길, 똑똑한 엄마 프로젝트>

 

'해당 사진과 내용은 특정회사에 대한 정보와 관계가 없습니다.

 

http://mothers-project.tistory.com

 

 

 

 

  

 


댓글()